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담백~한 생선구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고양시에서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 유평리생선집에 다녀왔습니다!


📍 위치 & 분위기
유평리생선집은 새로 지어진 건물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푸드코트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조경을 너무 잘해놔서 마치 여름 계곡에 놀러온 기분이 들더라구요 🏞️
실내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깔끔해서, 식사하기 편안했답니다 👌
🍽 주문 메뉴
저는 임연수구이 🐟
함께 간 파트너는 제육볶음 🐷을 주문했어요.
(파트너는 생선구이를 잘 안 먹는다네요... 참나 ㅎㅎ 😅)



🥗 셀프바 & 밑반찬
주문 후 셀프바로 가면 잡채, 간장떡볶이, 다양한 나물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반찬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
✔️ 단,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떡볶이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도 정갈하게 세팅되어 나오고,
따끈한 우거지국까지 함께 나와서 국물까지 술술~ 넘어갑니다 🥣


🐟 임연수구이 & 제육볶음
- 임연수구이 : 담백하면서도 씹는 맛이 살아있고, 고소하고 짭조름해서 밥 한 공기 그냥 뚝딱! 🍚
- 제육볶음 : 아쉽게도 조금 짜서 제 입맛엔 맞지 않았어요 😭
👉 결론 : 무조건 생선구이 메뉴를 선택하는 게 더 만족스러울 듯!
🏠 유평리생선집 & 푸드코트
같은 층 푸드코트에는 다른 음식점들도 있어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점심·저녁 피크 시간대를 피해서 가면 좀 더 여유롭게 구경하고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 주차정보
- 주차 가능 👍
✅ 총평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간 곳이었는데, 기대치에 비해 조금 아쉬움이 남는 저녁이었어요.
그래도 생선구이 맛은 꽤 괜찮았던 편이라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
다만, 문득 삼대고등어명장 남양주 본점이 그리워지는 날이기도 했네요 ㅎㅎ
반응형
'소소한 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신길동 삼계탕 맛집 [호수삼계탕] 방문후기 🐔✨ (0) | 2025.09.08 |
|---|---|
| 동서양의 만남 🍕 화덕피자 맛집 남양주 팔당 [온고재] 방문후기 (1) | 2025.09.07 |
| 제주 판포포구 협재 맛집 🌅 [짚불도] 야장 방문 후기 (0) | 2025.09.05 |
| 가평 닭볶음탕 맛집 🌿 산골농원 방문후기 (0) | 2025.09.04 |
| 제주도 맛집 술집(?) 요리주점 [윤] 방문 후기 🍶✨ (1) | 2025.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