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식사

성수동 가브리살 보쌈 솔직 방문후기 [박만배아리랑] 🐷✨

킹양갱 2025. 9. 27. 10:15
반응형

요즘 SNS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가브리살 보쌈!
저도 사진만 보고도 "이건 무조건 가야 한다" 싶어서 성수동에 위치한 박만배아리랑을 다녀왔습니다.


✅ 위치 & 주차 정보

성수동답게 주차는 여전히 쉽지 않네요.
식당 앞에 1~2대 정도만 주차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박만배아리랑

🥩 주문 메뉴

저희는 반반 보쌈 (소 사이즈) 을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가서 소자면 충분할 줄 알았는데, 양이 생각보다 살짝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추가 주문을 했는데… 오히려 추가가 더 푸짐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칼국수까지 나와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가브리살 보쌈

📝 맛 후기

솔직히 말씀드리면…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조금 아쉬웠습니다.
SNS에서 본 ‘특별한 가브리살 보쌈’이라기보다는 일반 보쌈과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

물론 맛은 기본 이상은 했지만, "굳이 멀리서 찾아와야 할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수동에 다른 맛집들이 워낙 많다 보니, 재방문 의사는 크지 않네요. 🙄


⭐ 총평

  • 주차: 1~2대 가능 🚗
  • 서비스: 칼국수 제공 🍜
  • 맛: 무난하지만 특별한 느낌은 X
  • 재방문 의사: ❌ (굳이 찾아가진 않을 듯)

 

👉 결론: SNS에서 본 기대감만큼은 아니었지만, 무난한 보쌈 한 끼로는 괜찮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