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식사

내방역 스시 맛집 [스시49] 방문후기 🍣 헝클어진덮밥 강추!

킹양갱 2025. 8. 22. 08:3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내방역 골목에 위치한 스시 맛집 [스시49]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병문안을 마치고 배가 고파 근처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원래는 감자국이나 수제버거를 생각했지만 함께 간 일행의 추천으로 뜻밖에 초밥을 먹게 되었어요. 결과적으로 만족했던 선택이었습니다!


내방역 골목 맛집 스시49 분위기

스시49는 내방역 인근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실내는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한 소품과 칠판에 적힌 음식 먹는 팁,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 액자가 눈길을 끌어 정감 가는 분위기였습니다.

점심 특선 세트 구성이 좋아 직장인이나 근처 주민분들이 찾기에도 괜찮아 보였어요.

스시사구 내외부

 

스시사구 매뉴판


주문 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 사구세트A (특초밥 + 헝클어진덮밥 + 우동)
  • 49초밥(12p)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식전스프

🍲 식전 스프

배가 고파서 나오자마자 그냥 들고 마셔버렸습니다 ㅎㅎ
따뜻하게 속을 달래주기에 좋았어요.


49초밥, 특초밥, 헝크러진덮밥, 우동

🍣 특초밥

사구세트에 포함된 특초밥은 구성도 괜찮고 맛도 깔끔했습니다.
동네 초밥집 기준에서는 꽤 만족스러운 수준!


🥢 강추 메뉴! 헝클어진덮밥

이날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바로 헝클어진덮밥이에요.
비주얼은 회덮밥과 비슷하지만, 먹기 좋은 구성과 밸런스 덕분인지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칠판에 헝클어진덮밥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던 이유를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이 메뉴만 단독으로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추천합니다 👍


🍜 우동

세트에 같이 나오는 우동은 평범한 맛이었어요.
전문 우동집 수준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곁들이기 좋은 느낌.


🍣 49초밥 (12피스)

혼자 먹기 적당한 양이라 점심 식사로 부담 없어요.
특초밥보다는 구성이 살짝 단순했지만, 실패 없는 동네 초밥집 퀄리티라 만족했습니다.


주차 정보 🚗

주차 가능하긴 하지만 공간이 협소한 편이니 참고하세요.


총평

👉 고급 오마카세 스타일을 기대하신다면 살짝 아쉬울 수 있지만,
👉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와 특히 ‘헝클어진덮밥’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내방역 근처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시집을 찾는다면 스시49 기억해두세요!


 

반응형